견적산정방법 기본단가 * 번역요율 * 문서분량 = 전체번역료
분량책정방법 ▶센터 A4 1매 기준
의뢰원본 기준, MS-word 파일 기준
한글원본 800자(공백포함) 650자(공백제외), 외국어원본(250 Word),
중국어원본 400자(공백포함) 기준으로 책정
원어민 감수 및 교정까지 원하실 경우 번역료의 150%가 적용됩니다.
 
할증요율
적용분야
할인혜택
110% 비즈니스관련
(실시간 비즈니스레터, 일반제품소개서 등)

1. 다량의 문서의뢰일 경우 별도협의를 통한 할인혜택 제공

2. 연간계약체결 시 할인혜택

3. 건국대학교 교직원/재학/졸업생 할인혜택 제공

4. 제주지역업체 할인혜택제공

5. 관공서 및 지자체의 경우-별도문의 바람

(할인방법에 관한 별도 컨설팅 제공)
120%

기업컨설팅, 국제입찰, 신제품기획, 합작, 교육자료, 환율 및 경제동향 등

130%

보도/홍보자료, 기업PT자료, 건설/기술관련,로컬리제이션, 마케팅, 금융, 생물,화학 등

140%

브로셔, 카탈로그, 의약, 약학, 정관 및 약관, 계약서 등, 음악, 미술, 종교 등

150% 한의학, 철학, 방송 및 영화제작용 문서
200% 문학, 시, 소설, 수필, 고문서
 

긴급번역 - 시급을 요하는 문서는 별도 상담을 해드립니다.

해당언어 당사에서 서비스 가능한 모든 언어
적용대상 당사 A4 1매 기준으로 5페이지 번역의뢰 시 24시간 이내 납품을
원칙으로 합니다.(원어민 감수요청 시 시간추가)
상기 기준을 초과하는 문서는 긴급번역으로 간주 합니다.
적용요율 일반 번역비용의 140%가 적용됩니다. (할인요율 대상제외)
이용방법 온라인견적 신청란에 긴급번역으로 접수하시거나 최초
견적의뢰 시 긴급번역으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